즐거움으로 가득찬 하나의 여정, 스테이 더 딜라잇
여수시에 있는 섬으로 멀리서 보면 섬의 모양이 오동잎처럼 보이고, 예전부터 오동나무가 유난히 많아 오동도라 불리게 되었습니다. 특히 이곳에서 자생하는 동백나무가 군락을 이루며 자라는데 그때문에 ‘동백섬’ 또는 ‘바다의 꽃섬’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아시아 최대 규모의 프리미엄 해양 테마파크! 아쿠아(Aqua)는 바다의 웅장함, 그리고 해양과학과 인간의 만남을 뜻하며, 플라넷(Planet)은 첨단과학의 콘셉트를 관람객이 직접 우주 행성을 탐험하듯 즐기게 한다’ 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여수해상케이블카는 바다위를 지나 섬과 육지를 연결하는국내 최초의 해상케이블카! 여수 해상 케이블카는 거북선 대교의 옆으로 지나고 지상에서 보는 여수 앞바다와는 다르게 흔히 항공 촬영된 사진으로만 보아오던 아름다운 풍광을 직접 볼 수 있는 매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향일암은 금오산의 기암괴석 절벽에 위치해 있습니다. 남해안에서 향일암처럼 해맞이로 유명한곳도 드물다. 일출은 물론 일몰도 볼 수 있는 특별한 곳!
해안선을 따라 조성된 약 1.5km의 해안 산책로로 전남 여수시 종화동에 위치해 있으며 바다를 따라 길게 벤치와 돌의자가 늘어져 있고 아름 다운 여수밤바다를 만끽할 수 있는 최고의 휴식공간입니다.